“카라바오컵 4강 1차전 엔트리에 깜짝 이름을 올렸던 양민혁! 토트넘 주전들의 휴식이 절실한 FA컵 3라운드에서 데뷔를 신고할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6시즌째 FA컵 8강에 오르지 못한 토트넘, 올해는 달라질 수 있을까?!”
9일 카라바오컵 4강을 치른 토트넘은 사흘만에 FA컵 3라운드(64강)에서 내셔널리그(5부 리그)의 탬워스와 맞붙는다. 5부 리그 팀을 상대하는 만큼 비주전 선수들에 기회를 줄 가능성이 높은 상황. 축구 팬들의 관심사는 양민혁의 데뷔로 쏠린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쿠플영플’로 선정되어 토트넘에 맞섰던 양민혁이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비는 순간이 신년 선물처럼 찾아올지! 세계 최고의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잉글랜드 FA컵,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하자!
쿠팡플레이가 생중계한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에서 연달아 반전 드라마가 쓰였다. 상대적 열세로 분류되던 뉴캐슬과 토트넘이 나란히 승리를 거둔 것! 특히, 토트넘은 리그 선두를 달리는 리버풀을 1 : 0 으로 이겨, 원정 2차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결승에 진출한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72분간 활약했고,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양민혁은 후반까지 팽팽한 경기 흐름으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예측할 수 없는 승부로 재미를 더해가는 카라바오컵, 결승까지 모든 순간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